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Name * Password * Email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언제 빅4 들어갔는지 어찌 앎니까? 레주메에 적는걸로 안다 하면, 레주메에서 빼면 됩니다. 빅4를 인더스트리에서 쳐주는건, 빅4에서의 여러 인더스트리 경험 입니다. 여기 저기 프로세스 배우고 다니고, 그때그때 빨리 빨리 배워야 하니, 그런 점들을 쳐주는거지 빅포를 학부에서 바로 입사를 쳐주는게 아니랍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