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영주권자의 군입대 찬성합니다. 대한민국이 탈도 많고, 부정부패가 많고 살기 힘든 나라라는건 부정못합니다. 또한 한창 황금같은 시기에 군대에서의 2년은 긴 시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윗대의 사람들이 피땀흘려 희생한 댓가로 현재의 인프라가 있는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공공질서, 치안, 교육, 의료, 공무 등등 우리는 태어나면서 공짜로 이 인프라들을 누렸잖아요? 이 인프라들에 대해서 우리가 값을 치룬적이 있었는지 한번 생각들 해보셨음합니다. 한국 남성으로써 국방에 대한 의무를 치르는 것이 이것을 갚는게 아닐까 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