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유학 199.***.224.20

군대를 레져로 가냐?
의무니까 하는거지
떳떳하게 군대해결하고,,,떳떳하게 복수국적으로 사는게 좋지.
어차피 대한민국이 모국이니 자주 방문해야하고,
편의를 누리려면 의무는 해야지?
아니면, 포기하고 한국은 빠이빠이하고 미국에 살면되.
뭐가 문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