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빅포에서 견디기 빅포에서 견디기 Name * Password * Email 빅포 인정은 항상 바첼러나 마스터 마치고 바로 들어가는 사람들만 인정해줍니다.. 중간에 어디있다가 빅포로 옴겻다가 나가는건 커리어상 별로 인정안해줍니다... 아에 빅포에서 매니저 달고 나가면 모를까요.... 학교마치고 바로 빅포들어가는건 학점과 학교생활을 잘하고 커뮤니케이션도 잘했으니 빅포로 들어가서 경력을 쌓는걸로 봅니다.. 빅포 특성상 어중이떠중이들이 빅포환상을가지고 다른곳에있다가 빅포로 옴겨가면 본인이 마치 빅포출신인줄아는데... 직원을뽑는입장에선 전혀아닙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