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경험상 입소하고 며칠간 지내는 보충대(입영심사대)에서만 약간의 편의를 제공해 줄 뿐, 교육대부터는 아무런 차별/대우 없이 똑같이 처리됩니다. 자대 배치 받으면 인사과에 연락이 가고, 중대장이 신기해하며 군대 왜 왔냐고 솔직히 말해봐라고 물어보는 효과도 있습니다. 나중에 설문 조사 & 군대 홍보에 사용될 확률도 소폭 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