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이중국적자 군입대 하려고 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카투사 가서 2년뺑이 칠빠에 차라리 미군가서 한국으로발령받고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민권자보고 카투사 ㅋㅋㅋ 그리고 카투사도 추첨이야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