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일하고 싶은 회사에 직접 찾아가서 지원.. 일하고 싶은 회사에 직접 찾아가서 지원.. Name * Password * Email 옛날 (10-20년전)에 가끔 찾아와서 리셉션에 레주메 놓고 가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요즘은 보기 힘들지만. 외부에서 "회사"라는 하나의 유기체를 상대하는 개념으로 접근할 수 있는데, 사실 내부는 그렇지 않거든요. 리셉셔니스트가 잘 알아서 다행히 맞는 매니저에서 전달하고 그 매니저가 다른 매니저들과 회람해야 되는데, 그렇게 안되는 상황과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