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무슨... 위에서 아주 옛날 이야기하고 계시는데... 요즘 시대가 바뀌었죠... 주 52시간 근무제 본격 시행되고, 대한민국 샐러리맨들 아주 좋아졌습니다. 샐러리맨들은 착취 당하네 어쩌네... 이런 소리는 옛날 이야기라는 말입니다. 한국 샐러리맨들 워라밸 아주 좋아졌죠... 물론 아직은 미국보다는 못할 수도 있지만, 예전보다는 훨씬 좋아졌다는 말입니다. 여기 게시판에는 한참 예전에 이민 오신 분들이 많은데, 이민 올 그 당시 사고방식을 그대로 가지고 예전 생각만 하는거죠... 세상은 계속 바뀌는데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