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그런 분들 많이 봅니다. 보통은 남과 비교하는 생각에서 그런 부분이 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분들은 자신이 속한 그룹에서 본인보다 좋은 차, 집, 행복해보이는 가족 등등을 보면 친하게 안지내려 하더군요. 그런걸 보고 자신이 한심해 보이거나 불행해 보인다고 느끼니까요. 남과 비교해서 내가 조금 더 행복해보이는걸 ... 나은 부분을 찾아야 행복해지는 찌질한 사람들의 전형입니다. 자신이 쓰는 돈이 한국 재벌을 돈벌어주는것 같아... 애플, 소니, 혼다는 잘 사면서 삼성, 현대 등등은 깍아내리죠. 재벌들이 잘 사는게 배아프니까요. 정신병의 일종입니다. 조현병의 초, 중기 증상인거죠. 이런 사이트 와서 남에게 도움주려는게 아니고 찬물끼얹어서 내 밥그릇 지키고 싶은사람들이라고 봅니다. 그냥 무시하고 사세요. 병이라고 생각안하고 사는 사람들이라서 못 고칩니다. 미친개는 피하는게 젤 좋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