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이 사이트에 들어와 느끼지만 한국을 욕하고 삼성을 욕하면서 내 가족이 속해있는곳을 욕하면 뭐가 좋은가요? 삼성 다니면서 혜택은 찾아가며 회사 욕하며 오랫동안 삼성을 다니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미국에 있으면서 한국 건강보험 혜택 받으면서 아들 군대 안보내는걸 자랑처럼 얘기하며 우리나라 욕하시는 분도 있더군요. 무엇이 이 분들을 이렇게 만들었는지 궁금하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