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국내 석사 출신이었고 수석 초봉이 8천 중 후반이었어요. 상위고과를 계속 받고 진급해서 초봉이 상대적으로 좀 많았어요. 여기에 PS 연봉의 50%인데 역시 고과 잘받아서 상위고과에 따른 일시불, 대충 1500만원, 에 대해서도 50%가 추가, PI 100%씩 두번, 그리고 평일 OT 및 주말, 휴일 OT로 수천 더 받아서 저 정도 나왔어요. 사실 주말 휴일 OT가 진짜 많아서 평균 달에 150 200만원 나왔죠. 평일 OT비는 대충 달에 50만원 정도 였구요. 사실 이제 그렇게 일하라고해도 못하겠네요. 이제 ㅎㅎ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