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한국 삼성에서 십년 넘게 근무하다 미국왔는데요. 사실 일 죽어라 한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돈을 역시 죽어라 받았죠. 3년전에 수석 첫해에 TC로 1억 8천을 찍었으니. 지금은 주 52시간 근무시간 제한도 있고 그래서 한국 삼성도 다니기 무지 좋습니다.후배들 말 들어보면 특보도 나오고 일도 전만큼 빡쌔지 않다고 하네요. 삼성 경력때문에 미국 H 비자 스폰서 받고 올 때도 면접도 안보고 왔습니다. 부사장이랑 통화하고 끝. 물론 삼성있을 때 오랫동안 같이 일한 회사라 일반적인 케이스는 아니겠죠. 요점은 일만 잘하고 경험만 잘 쌓으면 삼성만한 회사 없습니다. 들어보니 산호세 삼성도 복지 의료보험 다 좋고 캐쉬 보너스도 많고 좋다고 합니다. 미국 삼성은 주식 안주는게 가장 단점이지만, 업무강도나 샐러리 봤을 때, 일하기 좋은 회사는 맞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저는 삼성 한번 다시 두드려복 싶네요. ㅎㅎ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