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삼성이 좋기는 하조 업체들 피 빨아 복지챙겨주고 Plano에도 2곳이 있는데 lookout 쪽은 근무 강도가 약하고 다들 가곳 싶어하는데 Plano는 부서에 따라 업무 강도가 완전 다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