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AD 카드 관련 질문드려요 EAD 카드 관련 질문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1) 취업 영주권은 영주권을 받으면 스폰 회사로부터 급여를 받고 지정된 일을 하겠다고 이민국과 약속입니다. 스폰업체와 신청인 모두 최소한 영주권을 받는 시점까지는 그런 의도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2) 만약 그런 의도가 없으면서 취업 영주권을 신청하고 스폰하는 것은 이민국에 거짓말을 하는 것으로 나중에라도 원인 무효로서 영주권 취소 사유가 될 수 있다. (3) 실제로 원글님 경우 문제 삼아 영주권을 취소시키는 경우는 별로 없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유의해여 합니다. 고용/취업 의사가 없었다는 오해를 받지않기를 바랍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