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삼성 뽕맞은 분이 한분 계시네. 첫직장 삼성 다니고 개고생하고 퇴사함. 경력을 알아주는 건 맞지만 가장 합리적이고 좋은 회사라고? 다른데 다녀보고 얘기해라.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