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그러게요 회사 안가본 사람들 추측이 난무...전 오래전 베버리힐즈쪽 CJ 다녔었는데 근무환경 너무 좋았어요. 물론 지금 미국회사가 더 flexible 한건 못따라 가지만... 근무환경 한국과 비교하면 큰 오산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