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텍사스쪽 삼성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좋지도 나쁘지도 않는 업계 평균이나 조금 아래라고 알고 있습니다. 일하는 건 삼송이니 당연 힘들게 하겠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