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 대기업 계약직 컨트랙잡 미국 대기업 계약직 컨트랙잡 Name * Password * Email 솔찍히 개인적으론 SW나 IT 관련분야가 아니면, 한국에 직장이 좋다면 미국나올이유는 없습니다. 적어도 경제적으로요. SW나 IT는 워낙 미국하고 한국하고 연봉차이도 많고 대우도 다르니 미국으로 오는것 적극 권장합니다. 왜 여기서 다들 CS하려고 하는지 이해가 갑니다. 그외에 분야는 미국하고 연봉차이도 별로 없고.....왜 오나?? 한거지 미국오면 자연은 더 좋은것 같고, 애들나면 영어에 시달리지 않는다 정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