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 대기업 계약직 컨트랙잡 미국 대기업 계약직 컨트랙잡 Name * Password * Email 박사급이면 정직원되기 어렵구요. 석사나 학사급이면 할만 합니다. 저도 제약회사 있는데, 오히려 석사급들이 정직원 전환 비율이 높더라구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