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MBA 이후 초봉 MBA 이후 초봉 Name * Password * Email 어느 MBA스쿨 나왔냐에 따라, 가는 회사가 어느 분야이냐가 중요합니다. 페이는 컨설팅이나 텍 회사가 굉장히 쎄죠. 그리고 MBA 랭킹이 높을수록 이런 곳으로 갈 기회가 높아지죠. 하지만 제조업이라면 비교적 조금 더 낮을 것입니다. 그래도 Fortune 100정도 회사니깐 10만 초반이면 적절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MBA전에 어느회사에서 무슨포지션으로 어느정도 경력있는지도 중요합니다. 왜냐면 이전 경력이 꽤 된다면 포지션이 달라질수 있거든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