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Home Forums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EditDelete 시동,(원글) 67.***.188.114 2019-08-1620:09:31 아이구 어찌나 걱정해주시고 도움을 주시는지 감사합니다. 코스코에서 사다가 갈았더니 시동 잘 걸립니다. 목돈 안들어가서 다행이구요. 이제까지 배터리가 나갔을경우 키를 돌리면 척하고 아무소리도 안나는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상황이 있다는걸 배웠습니다. 바꾼밧데리 가져가면 15불 돌려준다고 해서 다시 코스코로 갈려구요. 좋은 하루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