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예전에 저도 시동이 걸리다 안걸리다 한적이 있었는데 항상 운전을 오래하고나면 시동이 안걸리는 특징이 있었어요. 배터리 교체해도 똑같았구요 이그니션 문제로 보였는데 그냥 차를 팔아버렸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