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오토존도 공짜로 갈아 주지만 월마트도 공짜로 갈아줘요 걍 제일 싼걸로 해서 월마트에서 사면 $40-$80대역에 갈고 그냥 때 되면 바꿔 줄수는게 더 좋은 선택일수도 있는데 암튼 오토존은 기본 배터리 가격이 $120 대역에서 생성 됩니다. 월마트 가시면 본인이 안갈고 Free installation까지 해주니 시간 많으심 가서 기다렸다 하심도 좋을듯 하네요 ..... 전 오늘 배터리 갈았는데 걍 딜러샾에서 이것저것 따지기 귀찮아서 $140 대에서 갈수 있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