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Home Forums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EditDelete 음 174.***.24.158 2019-08-1614:46:45 5년됐으면 배터리일 가능성이 크죠. 오토존에서 사면 공짜로 갈아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