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비사용으로 Jump Starter 하나 있으시는게 좋겠네요. 점프 해서 시동 걸어 진다면 배터리 문제 입니다. 스패너 있으시면 코스트코 가셔서 배터리 사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기존 배터리 빼서 가져다 주고 새배터리 받아 설치 하면 됩니다. 만약 폐배터리 안주면 15불인가 더 줘야 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