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요곤 베터리문제 일 것입니다. 베터리 교환하실 시점이시네요. :) 증상이 몇일전 제 현상과 동일하고 저도 베터리 자가 교체하고 해결했습니다. :)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