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스타터가 고장나면 시동이 걸렷다 안 걸렸다하나요? 게속 안걸리나요? 배터리 점프한다고 걸리긴 하나요? 배터리 문제면 좋겠네요. 천불 ........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