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Home Forums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EditDelete 고고고 146.***.122.59 2019-08-1612:16:46 starter가능성이 큽니다. 좀 비싸요. 1000불 근데 베터리가 5년이나되면 갈때가 지났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