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H1b transfer or STEM OPT 이직 문의 H1b transfer or STEM OPT 이직 문의 Name * Password * Email H1B는 지금 회사에서 스폰해준거기 때문에 approve 가 나기전에 이직하시면 H1B도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H1B가 어프루브 나면 Stem opt는 아니기 때문에 이직을 위해서 어프루브가 나고 h1b transfer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제가 아는 분도 최근에 h1b transfer하는걸 지켜봤는데하는데 트랜스퍼도 시간이 걸리고. rfe 가 날라올 수도 있기 때문에 H1B 트랜스퍼가 다 끝나고 현 회사에 노티주셔야 할거 같아요. 더 많이 알아보시고 확실해지면 이직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이직할 회사가 조건이 많이 좋고 기다려주지 않는 다 하면, 이번에 로터리 된 거는 아깝지만 포기하시고 stem opt로 이직하시고 20년과 21년 H1B 다시 신청하시는거 추천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