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 . Name * Password * Email 가장 좋은게 어딨나요. 오딧 할껀데 CFA가 굳이 필요 있을까요. 텍스할껀데 굳이 CIA가 필요할까요. 본인이 하고싶은 커리어에 맞게 판단하셔야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