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아마도 원글 쓰신 분이 UPS 오피스에 가셔서 편지를 보내시려고 했는데,
UPS 오피스에서 일하는 직원이 해당 편지를 USPS 서비스를 이용해서 처리를 한 모양입니다.
UPS 오피스에서도 USPS 우편 대행을 해주는데, 그것을 이용한 것이지요. (보통 USPS 사무실에서 보내는 것보다 비쌉니다.) 아마 UPS 직원이 각각의 서비스에 대해서 텀이랑 요금을 알려 주었을 것인데, 원글님이 USPS 메일로 보내는 것으로 선택을 하셨을 꺼에요.
해당 메일은 그 가게에서 USPS용으로 분류되서 상자에 담겨 있게 되고요, USPS 직원이 픽업하러 오면, 전달 됩니다. 하루에 pick up을 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고, pick up 시간보다 늦게 접수된 메일은 다음 pick up시간에 pick up됩니다. (최악의 경우 다음날로 처리됨) USPS 메일은 가급적 USPS 우채국에 직접 가셔서 접수하는게 이런 부분에서 risk를 줄일 수 있고요.
참고로, UPS 사무실에서 UPS 상품을 통해 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UPS Pick up 시간이 있습니다 (사무실 마다 틀림) 그 Pick up 시간 전에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 만약에 사시는 동네에 UPS 집하소 같은 곳이 있으면 그곳은 처리 시간이 다른 (접수 대행해주는 그런 오피스 같은) 곳 보다 늦게까지 당일 처리용 소포가 접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