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징징대기는.. 한국선 부모집에서 살았으니 주거비가 안들었는데 여기오니 그거 다 스스로 내야하니 돈이 안 모일수밖에. 뭐가 정상인줄도 모르는 불쌍한 인생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