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대부분 한국살던것보다 삶의 질이 떨어지던데요.’” 빈민 친구들만 사귀나??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