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살자 전두환을 비판하면 전라도에서 태어나지 않았어도 홍어

fgdswe%t 140.***.140.64

중국 난징에서 30만 중국인을 쳐죽이고 강간했던 일본은 여전히 증거가 없다면서 막무가내로 대규모 학살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안부 문제도 증거가 없다면서 철저하게 외면하고 있고요. 이들 일본인들은 미국에 대하여도 자신들이 진주만을 공격한게 아니라 공격 받았기 때문에 방어적 전투만을 수행했다고 주장하고 있지요.

그리고, 원자폭탁을 맞고서 무조건 항복하게 되고, 위와같은 막무가내 주장을 해댔던 일본 제국주의자들중 적지않은 사람들이 미군이 주도하는 군사법정에서 교수형을 받고 형장의 이슬로 사라집니다.

저는 님의 막무가내 주장, “전두환의 광주학살은 사실이 아니다”라는것도 결국 위의 일본제국주의자들의 모습과 똑같이만 보여집니다. 남의 것을 빼앗기 위해 남들을 잔인하게 죽이고서 얻어낸 현재의 부귀와 영화를 손에서 절대 내놓지 않기 위해 막무가내로 팩트를 부인합니다. 그래서 전두환은 사형을 언도 받았고, 그것을 집행했어야만 님같은 분들이 더이상 생겨 나지 않았을 것이라 저는 믿고 있습니다.

전두환을 사면해준 김대중 정권의 가장 큰 실수 이기도 하다는 생각입니다. 전격적으로 그와 그의 일당을 처형 했었다면, 오늘날의 5.18망언을 주절거리는 인간들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