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주부 프로님들 계십니까—-김치에 대하여 주부 프로님들 계십니까—-김치에 대하여 Home Forums Forums US Life 주부 프로님들 계십니까—-김치에 대하여 EditDelete 소금 71.***.12.139 2018-12-0911:24:51 소금이 제일큰문제입니다. 전에도 같은 봉지에 소금을 쓰셨는데 괜찮았다면 언뜻 듣기로 배추를 너무 일찍뽑았을경우에 그렇게된다고 얘기들었습니다. 한박스 다 담궈서 그렇게 버린적이15년간 두번 있는데 한번은 소금 한번은 배추가 문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