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타이어 돌아가는 소리 타이어 돌아가는 소리 Name * Password * Email 다시 내글 똑바로 눈뜨고 읽어보세요. 1. 자동차회사에서 왜 더 뒷타이어에 트레드를 깊은걸 안끼우냐? 내답: 자동차회사에서 4개 타이어 트레드패턴을 동일하게 맞춰야는 하는데, 같은 타이어종류면 무조건 같은 트레드웨어를 가지니까라고 했습니다. 타이어회사에서 다르게 만들면 자동차회사에서도 고민을 하겠져? 앞뒤 림사이즈 타른차도있듯이? 2. 아니 지금 내 대답을 똑바로 다시읽어보시오. 난 미쉐린같은회사가 뒷타이어용으로 더 오래가는 타이어를 만들었다는 전제하에서 그럼 누가 프론트용타이어를 사겠냐고 한것이요. 안그렇슴? 님같으면 코스코에 트레드가 더 오래가는 후륜용타이어가 있고 프론트용 노멀타이어가있으면 노멀타이어 사시겠수? 트레드는 더 오래가고 그립은 똑같다는데 누가 프론트용을 앞으로 사겠수? 그럼 타이어회사입장에서는 프론트/리어 를 차별화해서 제품군을 설정할 의미가 있겠수? 님이나 다시생각하실. 3. 비규칙적으로 마모되는건 비정상이져. 네 맞아요. 근데 그 비규칙적으로 웨어되는 타이어를 뒤로보낸다는게 오류라고 말씀드린겁니다. ㅇㅋ?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타이어로테이션을 할때 하더라도 4짝이 동일트레드로 돌아오기까지는 또 5천마일이 소요되는데, 왜 타이어로테이션을 하면 항상 4바퀴가 동일 웨어를 가진다는 전제로 말씀을 하시져??????????????? 10,000마일 타는동안 5천마일은 뒷축이 헌타이어 입니다. 그게 전문가가 추천하는 거랍디까? 뒷축에 헌타이어를 꼭 껴야된다는 전문가 리포트 있으면 찾아서 링크좀 해주십셔. 그 전문가입장도 한번 들어보게. 다시말하지만, 타이어로테이션을 했을때 왜 더 안전한지는 설명을 또 빼먹으셨네요? 내가 말하는건 거짓정보가 아니라, 물리적으로 더 안전한 방법을 설명하고있는거요. 돈절약 이런게 아니라. 자 그럼 왜 뒷축에 헌타이어가 가야 더 안전한지 설명해보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