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Name * Password * Email ER가는게 자살행위라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 그건 말도 안돼는 소리구요.. passive management의 비중이 올라가면서 ER 의존도가 주는건 사실이지만 지속적인 수요는 있을 것입니다. 특히 제약회사 분석같은 경우는 AI가 대체를 할 수 없습니다. 단적인 예로 clinical trial의 성공률을 분석을 하려면 당연히 관련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애널리스트가 리서치를 통해서 알아내야 함으로 제약쪽으로 ER는 미래가 나쁘지는 않습니다 (저도 제약쪽으로 잠시 했었습니다만). 자세한 얘기는 여기서 하면 욕만 먹을테니 이메일 주소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