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아무쪽도 아닙니다만 컨수머 쪽 마케팅입니다만, 저희쪽에사도 J&J, Pfizer, GSK, Bayer쪽으로 pharmaceutical또는 medical devices 로 넘어거는걸 봅니다. 저라면 이런 경우에 주저않고 링크트인 들어가서 현재 계신직군-가게될 ER 회사로 search 쭉 하셔서 10명정도 추려서 친구신청 및 메시지 보내겠습니다. 가급적 학교도 같이 나오거나 같은 회사 출신이면 답장 보내줄겁니다.. 거기서 얻으시는 정보가 참 정보입니다. 걸어가보지 않은 길은 누구도 모르는데 가보지 않은 길은 늘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링크트인 통해서 많은 정보 얻으시길 바랍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