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Name * Password * Email Equity Research 쪽이면, 흔히 말하는 증권회사 '애널리스트' 직군하고 비슷한건데, 아시다시피 이 직군은 내리막길을 걷고 있습니다 갈수록 수요가 줄어들어서, 자리가 별로 없어서... 그래서 경쟁이 더 치열해 지는 겁니다 설사 들어간다고 하더라도, 윗분 말씀대로 꾸준히 오래 일할 수 있는 업종이 아닙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