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EditDelete 44 47.***.36.151 2018-06-2100:35:32 답변 감사드립니다. 감사하게도 신분에 문제는 없습니다. 전공은 약학도 바이오쪽이 아닌 좀 더 quantatitive한 전공입니다. 혹시 선택지에 투자은행은 왜 배제하셨는지 여쭈어 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