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포3세면 부모님은 교포2세였나요? 교포2세면 영어가 더 편하고 교포3세면 한국어를 못해야 교초3세라고 하는게 말이됩니다. 님의 글쓰는 수준은 교포1세가 맞습니다. 어디가서 교포3세라고 하지마세요.
미국오셔셔 미군에 입대하세요. 그러면서 공부 더하고 싶으면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패스트푸드 알바라도 뛰면서 공부하던지요. 어차피 학비야 정부지원받을테니…
우리땐 다들 그리 공부했습니다. 어차피 시간은 흘러가게 되고 님이 신세한탄만 하면서 지내봤자 십년뒤에도 똑같아요. 고졸학력으로 한국에서 할수있는건 없습니다. 공부도 물론이구요. 왜 거기서 인생낭비하는지 모르겠군요. 미군들어가서 조직생활하면서 다시 태어나세요. 정신개조도 하고 몸과 마음도 튼튼해질겸. 거기다 미군은 베네핏 최고입니다. 겁나고 무서운가요? 자살할 용기라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진짜 자살하는 친구들은 이런데 글 안써요.
댓글들보면 이사이트 매일 드나들면서 쓰레기같은 글들 올리는 인간 말종들 많습니다. 나이는 먹을데로 먹어서 아무생각없이 미니멈 시급받으면서 이런데 스트레스 푸는 사람들이죠. 원글님도 나이 먹어서 그렇게 살고 싶으신가요?
인생은 늦었다고 생각하는 순간 바꿀수있지만 시간은 바꿀수 없다는거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