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비소 쌀 비소 쌀 Name * Password * Email 비소가 있고 어떤 쌀은 기준치에 근접하는 꽤 높은 수치이긴 한데, 아시다시피 그 기준치라는게 그 양을 매일 평생 먹어도 영향이 나타나지 않는 수치를 "보수적"으로 계산한거라서... 뭔가 공공 보건에 문제를 일으키긴 어려운 정도구용. 아이 이유식의 경우 영향받을 수 있는 정도의 수치가 나타난 적 있어서 지금은 기준치 정해서 관리합니다. 그래도 정 찝찝하시다면 캘리쌀 사서 물에 몇번 씻고 드시면 아무 문제 없는 레벨입니다. 한국쌀이라고 비소가 없는 것도 아니고, 다 어느 정도는 있어용. 충분히 낮은 정도로 먹으면 문제될 이유가 없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