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 중 드는 회의감

Premium 172.***.35.180

젊어서 술마시며 시간 낭비안한대신 공부해서 좋은 학교 나오고 좋은 직장을 얻으셨잔아요. 다 가질순 없죠. 어릴적 친구 그냥 기억 한편으로 있지 40 넘으면 보기도 함듭니다. 대학때친구도 그렇구요. 결국 사회 나와 만든친구, 이웃들이 중년이후 더 중요한 사람들이니 그렇게 생각마십시요. 사실 가족만 있으면 사회친구도 그냥 없어도 있어도 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