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닷지챌린저vs쉐비카마로vs포드머스탱 닷지챌린저vs쉐비카마로vs포드머스탱 Name * Password * Email 머슬카는 기본적으로 Fun to Drive라서 승차감 이런것 고려하면 못탑니다. 허리도 아프고 특히 비오는날 고속도로 타면 매우 위험하지요. 조금만 바닥에 물이 있어도 고속에서 차가 돌아버릴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따라서 메인이 아닌 주로 weekend 용으로 사야 만족하면서 오래탑니다. 머스탱 에코부스터 타보니 4기통 터보...얘는 완전 머스탱을 망친엔진 같더군요. 예전의 6기통에 비하면 무슨 엘란트라 코롤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새로나온 머스탱 디자인이 상당히 유럽카처럼 잘 나왔는데 바보같이 이 멋진 디자인때문에 뒷유리 사이즈를 너무 줄여놔서 뒤가 안보입니다. 2013년형 6기통 탔을땐 진짜 사고 싶었는데 최근에 나온놈을 타보니 완전 실망. 아무리 스포츠카지만 기본적으로 시야가 그렇게 좁아져선 안되는데... GT이상으로 넘어가야 탈만할 겁니다. 그래서 저라면 챌린져 추천. 차가 무지막지하게 커서 편하기도하고 시야도 다른 두차보다는 좋고 진짜 고속에서 더 안정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헤미엔진이 물건이에요. 포드가 에코부스터 이런 장난감 달고 연비 좋아졌다고 하는데 이는 머스탱의 본질을 흐린 바보같은 짓이고 그냥 많이 팔아 장사하겠다는 전략이네요. 반면 챌린져는 미국 머슬카의 기본을 아직도 충실히 가지고 있습니다. DNA말이죠. 차가 너무 좁고 달달 거리면 금새 질립니다. 챌린져 꼭 운전해 보세요. 차가 크기도 하지만 엔진이 걸작입니다. 아니면 챠져도 한번 시운전해보세요. 미국머슬카는 한번쯤 몰아볼만합니다. 어차피 연비는 포기하는 사항이고 주말에 주로타는 차니 크면서도 헤미엔진 달린 챌린져 추천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