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허접한 픽업트럭 1달 운행 후기 허접한 픽업트럭 1달 운행 후기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실버라도 1500 크루캡 새차산지 3년 됐습니다. 5만불 좀 넘게 주고 구입했구요 혹시라도 실버라도 관심있으신 분들 위해 단점 3가지 말씀드리자면 첫째 가장 높은 트림인 high country 일부모델 제외하고는 뒷좌석 벤틸레이션이 없습니다. 전 주로 혼자 타고 다녀서 상관 없는데 실버라도 포럼에는 컴플레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두번째 뒷좌석 헤드레스트가 낮아서 성인이 탑승시 머리가 뒷유리에 닿습니다. 헤드레스트를 올려봐도 올라오는 높이가 짧고 올라온 상태로 홀딩이 안되서 머리를 기대면 드드득 하며 내려가기 쉽상입니다. 그리고 가운데 좌석은 헤드레스트가 없습니다. 비교해보자면 포드와 램은 뒷좌석 헤드레스트가 훨씬 높습니다. 물론 가운데 좌석 헤드레스트도 있구요 쉐비는 안전에 직결된 헤드레스트를 왜 이렇게 만든건지...운전자 시야방해할까봐 낮게 만든건지는...그렇다면 위아래로 높이 조절했을때 홀딩이라도 되게 만들던가... 뒷좌석에 타면 키작은 사람들 외에는 불편해합니다. 셋째 100KM 속도로 주행시 바이브레이션이 일어납니다. 뽑기운인지는 모르겠지만 제차는 고속주행시 진동없이 조용합니다. 포럼에서 컴플레인이 많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메이드인 멕시코라서 그렇다고도 합니다. 어떤 친구들은 어쩔 수 없이 크루캡을 포기하고 익스텐디드캡으로 가기도 하구요 익스텐디드캡은 메이드인유에스이거든요 큰 장점 중 하나 말씀드리면 4륜구동 오토 기능(쉽게 말하면 상시사륜구동)이 베이스모델 윗 트림부터 있다는 점 입니다. 주행환경에 따라 2륜 하이. 4륜 하이, 4륜 로우, 4륜 오토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전 겨울철에는 4륜 오토로 항상 다닙니다. 포드는 레리엇 트림이상부터 4륜오토 기능이 들어가고 닷지 램은 아마 스포츠모델부터 들어갈겁니다. 그 아랫 트림들은 다이얼을 돌려서 2륜 하이, 4륜 하이, 4륜 로우 세가지 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행성능은 세차 다 몰아봤는데 일반인인 제가 느끼기엔 거기서 거기인거 같았습니다. 다 좋았습니다. 실버라도 5.3엔진 포드 5.0엔진, 램5.7헤미 기준으로요 전 3년 뒤 다음 차도 무조건 트럭인데 그 때도 램이 풀체인지가 안되어 있다면 포드로 살 계획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