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부족한 리더쉽 부족한 리더쉽 Name * Password * Email 일 잘 못하는 직원에게는 정기적으로 1:1 을 하고 (HR을 involve 하는 거 말고) 미팅 주제를 명시하고 그 미팅이 기록된 outlook 을 상사와 공유하는 것도 한 방법일듯. 그리고 혼자 다 떠안고 가려고 하지 마세요. 한국 매니저의 특징인 듯 싶어요. 미국인 매니저들이 얼마나 부하직원에 대한 피드백을 거리낌 없이 상사에게 공유하는 줄 알면 까무라칠 걸요? 일단 많은 회사가 시스템 적으로 직원들에 대한 피드백을 보장하죠, 바로 annual review. 사람을 어떻게 속속들이 압니까, 그것도 처음에 일 시작하기 전에. 일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정직하게 알려야 합니다. 불쌍한데 봐주자가 아니라 디렉터로서 할 일을 못하게 시간을 빼앗는 팀의 호율성을 저해하는 행위입니다. 딴 직장 알아봐야 하는 건 일못하는 사람이지 왜 지레 먼저 옮기려고 합니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