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Name * Password * Email 어떤 이유에서인지 원글님이 과장을 하거나 거짓정보를 올렸다고 봅니다. 5개중 3개나 볼트가 빠졌는데 출퇴근시 30마일 정도로만 달리지 않고 고속도로도 탄 상태라면 차핸들이 심하게 흔들리거나 바퀴가 빠져 지금 병원에서 이런 글을 쓸수 없었을 겁니다. 웬지 심한 과장이거나 false accuse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진짜 과장이거나 아니면 다른 사람이 주차장에서 빼간 것이라면 문제가 될 소지가 충분한 글 같네요. 하나도 아니고 세개나 빠졌는데 정상적인 운행을 했다는 말에서 과장이 너무 심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