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Name * Password * Email 저 같은 경우는 한인 정비소에서 얼라이먼트하고 나서 여러가지 수비하라는 것을 거부하고 왔는데 오면서 덜컹 덜컹 소리나서 집에와 휠캡 열고 확인해 보니 오른쪽 바퀴 볼트가 3개 빠져있었습니다. 참고로 전 제가 일반 정비는 다 하기 때문에 자동차에 대해 웬만큼 알고 자동차 소리에 민감한데 열받아서 가서 싸울래 려다 시간도 없고 막장 인생인간들하고 상종하기도 싫어서 말았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