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Name * Password * Email 경험상 3개나 볼트가없이 고속도로 달리면 바로 알 수 있어요. 정비를 할때 차 들어 바퀴에 볼트 두개만 끼면 바로 바퀴 빠지듯 기울어집니다. 그런데 이렇게 3개나빼고 장거리를 달리다 세차중 발견? 진짜 윗글처럼 또 라 이 진상이던가 아니면 경쟁 한국타이어에서 악담하는 것 같음. 여기에 앞뒤 안가리고 동조한 분들은 낚시에 걸린거고요. 1개도 아니고 3개나 빠졌는데 고속도로 운행? 뻥 을 치더라도 좀 제대로 해야지 이건 뭐 머리가 나쁜지 참.....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