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Name * Password * Email 타이어에 러그너트는 원래 역방향으로 조이는거라 차가 달리면서 더 조여지는 형식아닌가요? 뺄라면 후진을 해야하는데, 대체 얼마나 빨리 후진해야 5개중 3개만 빠질까요? 재밌는 실험이 되겠군요. ㅅㅎㅅ ㄱㅎ ㅌㅇㅇ에 해보라고 추천좀...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